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롤 신챔프] "아우렐리온 솔" 인게임, 스킬 영상

by gamein299 2016. 3. 9.
반응형

정말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아우렐리온 솔의 인게임 영상과 스킬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우렐리온 솔은 롤에서 가장 큰 챔피언이며, 용의 형상을한 챔피언이라 준비중인 신챔프중에서 가장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스킬로보아 "미드 챔피언"인거 같네요, 기본 패시브가 무려, 주변 자동공격입니다.


스킬 형태는 광역공격을 담당하는 AP누커이며, E스킬이 맵을 반쯤 이동해버리는 이동기기때문에 로밍력도 좋을거 같습니다.


 

패시브는 세개의 별이 아우렐리온 솔의 주변을 맴돌며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거 CS를 먹기 무지 편해보이기는 패시브네요, 원거리 챔피언이기때문에 패시브로 라인관리에 문제가 생기는일은 없을 거 같습니다

 

애니비아의 Q스킬과 비슷한거 같습니다, 같이 이동할 수 있는점이 다르네요.
W를 발사하면 중간에 터트릴 수 있으며, 같이 이동하면 사거리가 늘어나는거 같습니다.

 

마나를 소모해서 주변에 별들을 강화시키는 스킬입니다, 이거 어디선가 많이본 느낌이드는데
뭐 대부분 게임들이 비슷하니 어쩔 수 없겠죠, 이스킬은 적중률이 좋지않을걸로 예상됩니다.



 

가장 충격받은 E스킬입니다, 보시다시피 엄청난 로밍력을 가지고있습니다.
바로 쓸수있는건 아니며, 중첩을 모아서 쓸 수 있습니다. 벽을 넘어서 갈 수 있는걸보면 거의 반 글로벌이네요. 나와봐야 알겠지만 좋아보이기도 하고, 안좋아보이기도 합니다. 


궁극기는 적을 자신의 고리 밖으로 밀어내고, 이동속도 감소와 피해를 줍니다.
기대했던거 만큼 궁극기가 멋있지는 않네요, 무슨 블랙홀이라도 만들줄 알았는데요.


반응형

댓글